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옜날제품이랑 지금제품이랑 다른건가요?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acfine 화장품은 고객님들의 사용경험을 지속적으로 수집하고 분석, 종합하여 제품에 반영하는 노력을 실행하여 끊임없이 제품의 완성도를 높여 나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도 업그레이드를 실행하여 지금 판매중에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사진을 올려주신 폼클렌징도 일부 성분과 고객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조금 더 달콤한 복숭아계열향이 나도록 미세하게 조정하였습니다.

한 번에 업그레이드를 하면 좋겠지만 고객님처럼 오랫동안 사용하신 고객님들이 혹시 불편하실까봐 조금씩 조심스럽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향도 조금 좋게 개선하였는데 향에 대한 기호가 고객님마다 다르니 어떠실지 모르겠습니다. 제조업자 (주)케이에이치에서 (주)아리아코스메틱으로 변경한지도 2년이 넘었습니다.

(주)케이에이치의 여러가지 사정으로 인하여 원활한 acfine 제품의 연구활동에 불리하여 (주)아리아코스메틱으로 변경하였습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다른 제품을 구매하신 것은 아닙니다.

사진과 같이 사은품으로 드리던 샘플이 제품의 개선과정에서 고객님처럼 이러한 혼동을 야기하여 지금은 샘플을 드리지 않고 대신 추가로 본품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로서도 부담이 더욱 커져서 힘든 것은 사실이지만 고객님들의 혜택을 위하여 다양한 이벤트는 꾸준히 진행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다만 물가, 인건비등의 상승으로 인하여 이벤트가 변경될 때 안정적인 공급활동을 유지하기 위하여 축소될 수도 있는 점은 고객님의 깊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저희가 제품의 완성도를 끊임없이 올려나가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고객님들께서 본품만 구입하더라도 지불하시는 금액이상의 충분한 가치가 전달될 수 있도록 더욱 연구하고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오랫동안 사용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에이씨제품 밑에사이트있어서 여기서여쭤보아요 이제품을

지금까지 한 8년정도사용한것같은데요

제품을 시켰는데 옜날 에이씨화인제품이랑 좀다른게나온건가요? 아니면 이건 기분탓일까요 향도조금다른것같구 전에쓰던제품이랑 지금제품이랑 비교해보니 제조업자가 그전에는 (주) 케이에이치였는데  현재는(주)아리아코스메틱이더라구요  혹시 제가다른제품을 구매한건가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