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사기전에 몇가지질문좀드릴께요..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Original Message ----------

몇가지질문좀할께요..

1.제가 쓰는비비크림이잇거든요..

비비크림바르기전에 뭐뭐발라야되요?? 그리고 비비크림지울때 에이씨화인폼클렌징으로 한번만씻으면되요??

 아님이중세안해야되요??

 

2.제가학생이다보니까  풀세트도 다사긴 좀 부담도되고 그래서요...

 제가 여드름, 지성피부인데 폼클렌징은꼭잇어야하고....  또 꼭필요한것들이뭐잇어요??

스킨,로션,에센스,팩,크림 이중에  제피부, 비비크림을생각해서 꼭필요한것들만 알려주세요...

 

제가질문드린거 상세하게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답변]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저희 ACfine 쇼핑몰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Cfine 시리즈 제품은 기초화장품으로서 사용하시고자 하시는 모든 ACfine 제품을 사용하신 후 비비크림을 사용하시기를 권장해 드립니다.

또한, ACfine 폼클렌징은 유분기를 남기지 않고 깔끔한 세안을 해 드리는 제품으로 다른 세안을 하지 않으셔도 가능하리라 생각되어 집니다.

ACfine 제품은 INCI(국제화장품원료집)에 등재된 원료만을 사용한 저자극 제품으로 남녀노소,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기초화장품에 특허기술에 의한 주요성분이 함유된 제품입니다. INCI 등재 원료만을 사용하였기에 기능성화장품의 본고장인 독일에 상표등록도 가능하고, 수출도 가능한 것 입니다.

원 기초화장품의 특성상 주요성분의 함유량은 다른지만 ACfine의 모든 제품에는 주요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어떠한 제품을 사용하시든지 트러블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은 될 것으로 판단되어 집니다. 허나, 제품 저마다의 특성이 있기 때문에 저희 ACfine 제품의 사용순서를 준수하여 케어라인을 사용해 주실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중요한 점은 제품에 함유된 성분량은 일정하나 이를 사용하시는 고객분들의 피부조건이 저마다 다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피부에 맞게 사용량과 사용횟수 등을 조절하여 사용해야 한다는 것 입니다.
무조건 많이 사용한다고 좋은 것은 아닙니다. 고객님마다의 상황에 따라 나에게 맞는 제품과 사용량을 파악해서 제품과 피부를 맞춰나가며 사용하는 것이 중요한 것입니다.

참고로 고객님께서 순수한 지성피부시고 피부가 잘 가꾸어진 상태시라면 굳이  크림과 슬리핑팩은 사용을 안 하셔도 무방하실 것 같습니다.

고객님의 피부를 직접 보지않은 상태라 정확한 답변이 어려운 점 양해의 말씀을 드리며 일반적인 상황에 대한 답변을 드렸습니다.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자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아무쪼록 예쁜 피부관리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