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피부관리 노하우

피부관리 노하우

봄이 다가오네요. 이 세가지만 지켜도!

이승인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다들 알고계실꺼라 생각하지만 무심코 지나칠수있는 피부관리 노하우법입니다!!...

 

첫번째 물을많이 마셔라

 

이제 선선한 봄이 되면 건조한 공기때문에 계속해서 피부에 있는 수분을 뺏기게된답니다. 물을 많이 마시게되면 혈액순환과 신진대사 기능이 떨어져 피부가 건조해지는 현상을 막는 피부에 가장 도움이되는 방법이라네요

 

두번째 가습기를 활용하라

 

위의 이야기와 마찬가지로 가습기 역시 수분을 주는 좋은 방법중 하나가 될수있습니다. 가습기가 없다고 해도 사무실이나 방 창문틀에 젖은 수건을 걸어두고 바닥이나 공기 중에 물을 뿌리고 환기를 자주 시켜주는 것이 좋겠죠? 저는 군대에 있을때 왜 바닥에 물을 뿌리나 했더니 이런 효과가 있더군요 괜한 짓이 아니었어요!

 

세번째 얼굴을 만지지 말라!

 

오전 11시 이후가 되면 피지 분비량이 많아진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그렇게 되면 미세 먼지들이 얼굴에 달라붙어서 뾰루지나 트러블을 가지게 된다네요. 또 하루종일 밖에서 버스손잡이나 키보드를 만진 손으로 얼굴을 만지는 것은 트러블을 일으키는 자해행위라고 할수 있겠죠? 손을 깨끗이 하고 얼굴은 되도록 만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 다 아실꺼라 생각하지만. 위 세가지만 지켜줘도 피부가 더 나빠지지는 않을 거라 확신합니다!!!

봄이라는데 눈도 오고... 아직은 많이 춥네요 다들 아직은 따땃하게 입고다니시고 백옥같은 피부 만드시길..!!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